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아이유 악플러 참교육 [+ 고화질 화보 ]

반응형

2022년 6월 21일 아이유 소속사 발표에 따르면 지난 2019년부터 가수 아이유를 향해 돌을 넘는 악플을 지속적으로 달았던 네티즌 a 씨를 고소했고 오랜 시간 노력한 끝에 a 씨 신원을 파악하고 혐의도 인정했기에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 180시간의 사회봉사 그리고 이것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dc 인사이드를 포함한 여러 커뮤니티에서 추가 제보를 받았고 신원을 특정한 후 수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기에 또 다른 정의 구현 소식도 전해질 예정으로 보입니다.

어떤 내용인지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당연히 알 필요도 없고 이미 아클로 저 정도 처벌이 내려졌다는 것은 상당한 도를 넘어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과거부터 남초든 여초든 성별 가리지 않고 무수히 많은 커뮤니티에서 그녀에 대한 악플이 쏟아졌고 이 모든 것을 견뎌낸 그녀의 멘탈이 대단하다는 이야기까지 나오게 됩니다.

당연히 이러한 악플들은 아이유 뿐만 아니라 수많은 연예인들이 동시에 겪고 있는 고통 중 하나인데 소속사에서는 말만 고소한다고 하고 결과로 보여준 사례가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아이유 소속사에서는 악플러를 잡기 위한 오랜 노력과 고소의 결과까지 냈기 때문에 다른 소속사에서도 아티스트 보호를 위한 좋은 사례로 활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커뮤니티 반응

 

연예인분들 안 좋은 소리 나올까봐 참는 건지 항상 안티들 대처에 적극적이지 못하던데.. 시대가 바뀌고 날로 편집 기술도 발전해 이젠 진짠지 가짠지 분간도 힘든 것들이 돌아다니기도 합니다.
이젠 소속사에서 적극적으로 나서서 사전에 차단시켜야 하지 않나 싶네요..
-
리는 남을 비판 할 이유는 있어도 비난할 이유는 없다.
그들 모두가 힘든 싸움을 하고 있기에 남의 인생에 신경 쓸 시간에 나 자신부터 챙기자
-
그놈의 초범 집행 유해 감형 이런 판결 좀 제발 하지 말아 주세요. 
판결이 너무 가벼우니 벌금 내면 봉사 활동 하면 그만 이러면서 더 하는 것 같습니다. 
제발 선처 없는 무거운 최소 몇 년 이상의 두 번 다시 저런 짓을 할 수 없는 판결이길 바래 봅니다.

반응형
아이유 고화질 화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