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싸이 흠뻑쇼 질병 논란 + 공연 영상 [ 여기 저기 까이는 상황 ]

반응형

싸이 흠뻑쇼 질병 논란 [ 여기저기 까이는 상환 ]

3년 만에 찾아온 싸이 흠뻑쇼가 여기저기서 까여 있는 상황입니다. 

싸이 흠뻑쇼에 회당 300톤의 물이 사용된다는 것에 대해 올해 가뭄이 심한 상황에서 물 낭비라는 비판이 쏟아졌고 모베오마저도 sns로 공개 비판을 하면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질병청에서 나섰는데 대형 야외 공연에서 마스크가 젖을 경우 세균 번식 등의 위험이 높아진다고 경고한 것입니다. 물론 방역 당국에서는 싸이의 흠뻑쇼가 방역 지침을 어긴 것인지에 대해서는 현재 조사 중이라고 합니다.

한편 특정 지역의 사일 콘서트 취소 소식도 전해졌는데 충청도 지역의 공연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힘을 썼으나 결국 청주 공연은 불가피한 사유로 성사되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물론 취소 이유가 최근 발생한 물 낭비 논란 때문인지는 알 수 없으나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최근 싸이 콘서트에 대한 비판이 많고 이러한 뒤숭숭한 분위기들이 한몫했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하지만 현재 예매 상황만 보면 싸이 흠뻑쇼는 더 큰 성공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2022년 6월 16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가 시작되었는데 예매 폭주로 인해 로그인조차 잘 되지 않고 서버가 다운되는 등 엄청난 인기가 쏟아졌다고 합니다. 
결국 최근의 비판이 오히려 더 큰 홍보 효과가 되었고 사이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특정 캐릭터 물대포 이미지를 넣는 등 이번 논란에 대해 정면 승부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https://youtu.be/jk9l4sA3d1I

https://youtu.be/xZMFt164nAc

여론의 반응은?

 

티켓팅 완료 꿀관하고 올게요 ㅎㅎ
-
ㅋ 비 오는 날 하자는 게 왜 이리 웃기냐
-
해수욕장,워터파크도 금지하자 ㅋ
-
가뭄이라 물낭비라는 분들은 여름에 에어컨 사용을 자제하시고 가까운 거리는 걸어 다니시며 물놀이 대신 이불 놀이로 이열치열을 하시는 게 어떠실까요?
-
세균번식에서 크게 웃는다 ㅋ
-
이렇게 까이는거 보니까 싸이 정말 잘하고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우리나라에서 불편해 하는 사람이 많다는 건 그만큼 잘하고 있다는 뜻이니까
우리나라 SNS의견에 반대로만 하면 성공할 겁니다.
-
작년에는 6월에 장맛비 왔던 것 같은데 아닌가..ㅠㅠ 장마가 그립다....ㅜ 꿉꿉하긴 해도 비가 오면 안심이 됨.
-
근데 비판하는 사람들도 분명 살면서 물낭비며 다 해봤을 텐데 가뭄 생각할 때 본인들이나 잘하지 관심도 없던 가뭄 문제에 웬 관심을 쏟는가ㅋ

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