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보겸 현재 상황 승소 결과 윤지선 돈을 지급하라

반응형

정의는 승리한다

오늘의 특급 소식이죠. 유튜버 보겸이 윤지선 강사를 상대로 승소를 얻어냈고 윤 강사는 보겸에게 5천만 원의 손해배상금을 지급해야 합니다. 
법원의 판단 이유는 보이루가 단순히 유튜버 보겸의 인사말에 불과한데 이것을 윤 강사가 자기 마음대로 잘못 해석했기 때문에 보겸에게 막대한 피해를 줬다고 본 것이고 5천만 원 손해배상금은 물론 소송에 사용된 비용 3분의 1은 보겸이 내고 나머지 금액은 모두 윤 강사가 부담해야 합니다.


한편 윤지선 강사는 늘 그랬듯이 이번 판결에 대해 트위터로 즉각 반응했는데 부조리한 사태에 기반한 압박과 정치적으로 편향된 결정이라며 이번 5천만 원 손해배상 판결에 대해 적극 항소할 뜻을 내비쳤습니다.

그리고 한 마디 더 추가했는데 여론과 학계 정치 사법계에 불어닥친 반 여성주의 물결이 자신의 논문을 정치적으로 이용하고 선동하는 데 일조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번 승소 판결로 인해 보겸의 팬들은 그의 복귀를 기대하고 있으나 당장은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보겸이 유튜브에 자신의 억울함을 밝혀내기 위해 논문 영상을 다수 올렸는데 이것에 대해 또 다른 누군가가 고소를 진행했고 현재 법률 관련 일들이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계약 기간도 끝나서 다른 곳과 계약을 했지만 무언가를 하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알렸습니다.

네티즌 반응은?

 

보겸 형 안쉬고 계속 활동했으면 몇억은 우습게 벌었을 텐데 오천이라니 오천이라니!
-
보겸형 이미 잃은 게 너무 많음ㅠㅠ ㅈㄴ 재미있게 봤는데 복귀하면 어색해서 어케해ㅠㅠ 보겸이형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어 얼른 돌아와ㅠㅠ
-
보겸이햄 진짜 고생 많으셨습니다 ㅠㅠ 진짜 너무나도 당연한 결과를 안 받아도 되는 정신적 피해까지 받아가면서 승소한 것이 너무나도 분통 터지네요ㅠ 앞으로는 꽃길만 걸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정말 윤지선 교수가 끝까지 반성하지않고 가줬으면 좋겠습니다
중간에라도 반성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계속 일관되게 반성의 모습을 보이지 않음으로 3심에서 더 큰 벌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진짜 보겸님도 몇 년째 대단하시다
처음에 잼민이들이 어딜 가나 맨날 보이루 보이루 지랄해대서 싫어했는데 이젠 존경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