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배우 김새론 음주운전 도주 혐의 ~ 사고현장엔 범퍼가 와장창

반응형

2022년 5월 18일 영화 아저씨에 출연했던 배우 김새론 소식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는 당일 오전 8시경에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경찰에 붙잡혔고 음주운전 혐의로 조사 중에 있다고 합니다. 경찰 발표에 따르면 비틀거리며 운전하는 차량이 있다는 신고가 7번 정도 접수가 되어 출동했고
해당 suv 차량이 가드레일을 몇 번이나 들이받았다는 목격자도 있고 누가 봐도 만취할 정도로 비틀거리는 상태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언론 보도에 따르면 그녀는 음주운전뿐만 아니라 현장을 피하기 위해 도주했다는 혐의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그녀가 차로 변압기를 들이받아서 인근 스타벅스 결제가 되지 않는다는 내용도 전해졌는데 공식 확인된 내용은 아니며 현재 소속사에서도 사실관계를 알아보는 중이라고 합니다 한편 현장에 출동한 경찰 증언에 따르면 배우 김새론이 비틀거리는 모습을 보고 음주 측정을 실시했다고만 전해졌고 그녀가 체어를 원해서 병원에 이동했다는 내용만 보도되었습니다.

한편 그녀가 음주 측정을 거부했다는 내용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확정할 수는 없겠으나 일부 언론에서는 음주 측정을 거부했다고 명시하며 체혈 측정을 진행 중에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체혈 측정의 경우는 오히려 호흡 측정보다 더 높은 수치가 나올 수도 있고 이러한 결과는 1에서 2주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이 소식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을 보면


아저씨가 이러라고 구해준 게 아닐 텐데 음주운전만 한 것이 아니라 도주까지 이건 진짜 아닌데 도대체 아침 여덟시까지 뭐 한 거야 제일 질 나쁜 게 음주운전이다.  돈도 많은데 대리 불러서 가지 . 앞으로 배우 이미지가 걱정이된다

 

긍정적인 반응과 부적적인 반응이 존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