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

10만원대 최고의 가성비 태블릿 레노버 P11 추천 2022 [ 넷플릭스 머신 ]

반응형

저렴한 10만원대 최고의 가성비 태블릿 추천해보려 합니다. 바로 레노버 탭 P11 Wi-Fi 레노버 태블릿 모델입니다.

일반 쇼핑몰 구입 시 가격은 30만 원대이지만 직구 기준으로 가격을 보셔야 합니다. 먼저 가격대는 레노버 태블릿이 13만원~17만원대로 검색 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유튜브에 가성비 태블릿 검색을 해보면 대부분의 유뷰버 분들이 레노버 탭 P11을 추천을 해 드리 영상이 대분입니다. 그만큼 가격도 착하고 성능도 착하기 때문에 많이 추천을 하는 이유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화상통화 교육 및 인강용을 찾는 분들도 많아서 딱 제격인 제품이기 하고요. 저는 주로 인강을 볼 때 사용하고 있는 중인데 영상도 선명하고 밝아서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주관적인 생각이기 때문에 사람들마다 차이는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반응형
레노버 P11 스펙

레노버탭 P11 경우 7,500mAh 배터리 채택했습니다. 대략적으로 약 12시간 사용을 할 수 있다고 정보가 게재되어있습니다. 그리고 C타입 USB를 가지고 있고 있기 때문에 요즘 대부분 전자기기들이 C타입을 사용하기 때문에 같이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그리고 요즘 가장 많이들 사용하시는 어플 넷플릭스 또한 사용이 가능하고 업데이트 기능도 무난하게 가능합니다. 그리고 화질도 무려 2K를 지원하기 때문에 조금 더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레노버 XiaoxinPad 태블릿 P11 2K WiFi버전/ 개봉 후 글로벌판 4G+64G/6G+128G Netflix YouTube 지원, 4G+64G

게이밍은 대부분 돌아가지만 어느 정도 타협점이 필요합니다. 요즘 많이 즐겨하시는 베그 또한 최하 옵션을 설정하면 잘 돌아가나 조금 답답한 느낌은 있지만 가격대를 생각하면 놀랍다는 생각이 다 들 정도입니다. 레노버 P11 제품은 영상통화, 교육, 유튜브, 넷플릭스 머신으로는 최고의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13만 제품이지만 원래 공식 정발 가격은 29만원 대 상품이라는 점 생각해주시면 좋을듯합니다.  가성비 태블릿을 원한다 그럼 원픽입니다. 후회없는 선택이라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