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디아블로2 레저렉션

디아블로2 레저렉션 최고의 앵벌장소 [아이템 파밍 득템 가능]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로 재미있게 추억의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디아2는 보통, 악몽, 지옥 이렇게 3종류의 난이도를 갖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초보자 분들도 남들의 도움 없이 혼자만의 힘으로도 충분히 보통, 악몽 난이도는 무난히 클리어가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지옥 난이도 부터는 갑자기 난이도가 몇 배는 힘들어지는 걸 체감하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어느 순간 막히는 구간에서는 조금씩 아이템 파밍을 하면서 점점 강해지는 캐릭터를 볼 수 있습니다.

일단 최고의 파밍은 당연 매참 아이템 발견 확률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초반에는 수치가 10~40% 이렇기 때문에 오직 앵벌이 가능한 지역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먹을 때까지 노가다를 하는 방법이 답입니다.

 

★액트1막 

- 피트(구덩이) 가는 방법은 외부 회랑 포탈 -> 타모고원에서 구덩이 들어가기

- 안다리엘 보스잡기 가는 방법 지하묘지 2층 포탈 -> 4층

- 매장지 가는 방법 영묘 / 차가운 평야 (돌담 지나 철담 찾아가기)

- 카운티스(백작) 가는 방법 검은 습지 -> 건물 5층  (룬 노가다 장소)

- 카우방은 바위벌판에서 위트의 의족 시체에서 얻은 다음 마을에서 포탈책+위트의 의족 큐브로 합성하면 빨간 포탈 열림

★액트2막★ 패스 효율 너무 구림

 

★액트3막★  

- 메피스토 보스 잡기 가는 방법 증오의 역류지 포탈에서 -> 3층으로 이동.

★액트4막

- 디아블로는 불길의 강에서 쭉 가면 됨. 

- 이주알 저주받은 자들의 도시 돌면 됨.

★액트5막

- 바알 세계인의 성채 2층 -> 3층 가서 12시 방향 가면 바알 잡음 포탈 이동 또 잡음 끝.

1. 대표적으로 이렇게 많이 이용하는 앵벌 장소입니다.

제일 인기 파밍 장소는 피트 구덩이 1,2층 은근 사냥도 편하고 여러 가지 매직 아이템이 나오기 때문에 많이 사랑받는 장소중 하나입니다.

 

2. 보스는 액트 1 안다리엘, 액트 3 메피스토, 액트 5 바알을 많이들 이용하십니다. 1,3,5 순으로 반복.

 

3. 룬을 가장 잘 주는 장소는 카운티스 백작입니다. 무조건 최소 1개는 주고 평균적으로 2개는 먹고 나옵니다. 운 좋으면 상급 룬이 득할 수 있습니다.

 

득템 하시고 즐거운 디아2 하십시오~ 파밍 득템!!

 

 

반응형